담양 국수거리 > 진미국수, 진우네 집국수 실패.. 그 옆집으로.ㅋㅋ비빔국수, 멸치국수.ㅋ

2017. 10. 15. 15:44터 일상

728x90


담양에 국수거리가 유명한지.. 이번에 알게 되었습니다. 

이 먼 곳까지 와서 국수를 먹어야하느냐 반문했지만, 권위있는 미식가인 백종원선생님께서 

맛있다고 했던 집이기 때문이라는 식으로.. 설득되어 국수거리를 찾았습니다. ㅋ

우리 나라 사람들이 국수를 정말 좋아하는구나~~ 하는 것을 여기서 새삼느끼게 되었는데요~~

위 사진을 보면 줄이 길~~게 늘어서있죠.ㅋㅋ



이곳에 유명한 곳은 진우네국수와 진미국수라는데요~~

저희는 사람과 간판만 구경한 후, 발걸음을 돌렸습니다. ㅋㅋ

저는 기다리는 것을 정말 너무 힘들어하기 때문에...




비가 오지 않았다면 줄을 길게 서지 않았을 수도 있겠다 싶었는데요~

외부에도 이렇게 식사가 가능한 공간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ㅋ

비 덕분에 실내가 꽉찼고, 줄을 설 수 밖에 없었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그 옆에 위치한 청년국수?? 집으로 들어가서 국수를 시켰고, 

담양에서 유명하다는 국수맛이 이런 식이구나~~ 하는 것을 어느 정도 느껴볼 수 있었습니다. ㅋ

콩나물과 고기가 들어간 멸치국수(?)와 비빔국수를 시켰습니다. 

맛있습니다. 양도 푸짐해서 식사로 하기에도 적당합니다.^^



유명한 두 곳 말고도 국수집은 많았는데~~ 카페는 많지 않았습니다. ㅋ

그 중 하나가 위에 보이는 달순.ㅋ 이름이 특이해서 들어갈까 하다가 배가 너무 불러서.. 패스.


담양여행중에 가벼운 식사가 필요한 분들은 국수거리 한번 들러보시길 추천합니다.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