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 가볼만한 곳 관광지 명소 죽녹원 > 대나무 숲, 볼것 많은 수목원

2017. 10. 13. 01:09터 일상

728x90


이번 연휴에 다녀온 죽녹원입니다. ㅋ

담양하면 대나무, 그래서 수목원이 있지 않을까 해서 보니 죽녹원이 있어서 들러보았습니다. 

비가조금씩 내려서 흙바닥에서 신발이 지저분해지지는 않을까 걱정하면서 올라갔는데요~~

생각보다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고, 바닥도 진흙이 아니어서 깨끗하게 다녀왔네요.ㅋㅋㅋ



죽녹원에는 대나무만 있는 것이 아니고, 각종 조형물과 쉼터, 정자, 전망대 등 볼거리가 많습니다. 

특히 영화, CF, 예능프로그램의 촬영지로도 유명하죠.ㅋ

그래서 연간 130만명이 찾는 관광지로 자리잡았습니다. 

담양에서 가볼만한 곳!! 하면 죽녹원, 관방재림, 메타프로방스 이렇게 3가지가 대표적이죠.ㅋ


사진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일반적인 수목원들과는 다르게 이것저것 볼것도 많습니다. ㅋ

실제로 각종 행사나 수업이 진행되고 있기도 했습니다. 

다행이 저희가 갔을 때는 비구름덕분에 덥지도 않고 딱 좋았구요~

날씨가 너무 좋은날에는 걸어다니기 아무래도 조금 더우니까요.ㅋ



그리고 죽녹원 내부에는 숙박을 할 수 있는 시설도 있습니다. ㅋ

여기 이름이 영빈관이라고 되어있는데요~~

중식요리전문점이 아니고, 숙박시설입니다. ㅋㅋ

한옥체험 프로그램도 운영중인듯 합니다.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각종 촬영지로도 활용이 되었는데요~~

KBS 예능 프로그램인 1박 2일에서 출연진들이 묵었던 숙소도 있었습니다. ㅋ

아마 마당에서는 복불복게임을 했을 것 같구요.ㅋㅋ


돌아보다가 마루에 앉아서 쉬는데 잠이 그렇게 쏟아졌습니다. ㅋ

꽤 넓어서 돌아다니기 힘들었나 봅니다. ㅋㅋ


죽녹원을 나와서는 저녁을 먹기위해서 

떡갈비가 맛있다는 곳을 찾아서 식사를 해결했습니다. ㅋㅋ


1인에 20000원 정도면 아래 정도의 식사가 가능합니다. ㅋㅋ

우리나라에도 가볼만한 곳이 참 많은 것 같습니다. ㅋ

담양의 명소인 죽녹원도 꼭 한 번 가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