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 메타 프로방스 맛집 오렌지 크래쉬 > 파스타, 피자, 스테이크 커피 등

2017. 10. 16. 14:00터 일상

728x90


[담양군] 숲속의호수 [담양] 메타펜션


점심식사 후 낮에 메타프로방스 구경을 하면서~ 저녁에는 무얼먹을까 고민을 하면서..

카페에서 열심히 검색을 하는 중에

오렌지 크래쉬라는 곳을 알게 되었습니다. 


일단 먹고싶은 것이 파스타로 정해져있는 바람에 선택안이 많지 않았기 때문에

가까우면서도 가장 평이 좋은 곳을 찾는 중에 고른 곳이 바로 여기.ㅋ



주메뉴는 파스타, 피자, 스테이크 등.. 

가격도 적당하고, 평도 좋았기 때문에 고민 없이 예약을 하고~~

시간이 되자 마자 입장.ㅋ



예약석을 안쪽으로 잡아주셔서 창가쪽으로 자리를 했습니다. ㅋ

인테리어는 아기자기하고 전체적으로 깔끔합니다.



역시 식당이든 뭐든 층고가 높고 봐야한다는 것이 바로 이런이유.ㅋ

그리 넓지 않은 면적이지만 층고덕분에 탁트인 느낌이 들었습니다. 

또 밝은 내부가 매우 마음에 들었구요.ㅋ



식사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ㅋ

맛집이구나~! 할 정도는 아니지만, 가격대비 좋은편이었다고 생각됩니다.



가장 특이했던 점은 바로 요 김치.ㅋ

파스타집에서 찾아보기힘든 남도식 얼큰한 김치입니다. 

이게 참 맘에 들었어요.ㅋㅋㅋㅋ



아 그리고 위 사진은 식전빵인데~~

안에 치즈가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파스타.ㅋ

매콤한 크림파스타로 주문했는데요~~ 음~~

적당히 매콤하고 고소한게 아주 맛있었습니다. ^^



이렇게 싹비우고 나왔지요.ㅋㅋㅋㅋ

담양 관광지인 메타 프로방스에 위치한 오렌지 크래쉬였습니다!! 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