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은 밤 소주한잔에 괜찮은 편의점 안주.ㅋㅋ 간단한 야식추천 한컵 순대족발

2019. 11. 6. 13:53터 일상

728x90

정말 술 한잔 하고 싶은데~ 나가기 귀찮거나 나갈 수 없는 상황일 때.

신기하게도 집에는 먹을게 하나도 없는 경우가 있는데~

이 순간 느껴지는 그 막막함..

차라리 술이 없으면 체념이라도 하겠는데~

술이 있고, 안주거리가 없으면 이건 정말.. 

이 날도 술은 있는데, 안주거리가 정말 저 꼬북칩뿐이어서 아쉬운상황이었음.

꼬북칩으로 겨우 몇 잔 마시긴 했는데~ 도저히.. 더 이상 먹을 수가 없었고,

나는 잠바를 걸쳐입고 편의점으로 향했어.ㅋ

 

편의점 한켠에 있던 "한컵 순대족발"을 선택.

예전에 와이프가 사다준적이 있었는데 술안주로 꽤 괜찮았던 기억이 있어서

다시 한 번 믿어보기로.

뜯어보면 이렇게 내용물과 소스가 포장되어 들어있는데, 

순대는 당면 순대, 족발은 귀여운 미니스타일.

 

ㅋㅋㅋ 검은 바탕은 빨간글씨로 매운맛을 미리 보여주는 듯.

건더기들을 비닐에서 꺼내면 이렇게 뭉쳐있는데~

중요한 건... 이 뭉쳐있는 놈들을 분해해줘야 한다는 거야.

그렇지 않으면 몇 번을 꺼내서 다시 돌리고 돌리고..

근데 애매하게 해동되면서 서로 붙어서 떨어지지 않으니 터지고 으깨지고..;;

차라리 단단할때 분해 해야돼.ㅋ

나는 분해 안하고 바로 소스부어서 돌렸다가..

몇번을 다시 돌리고.. 순대 터지고..;;;

사진이 정말 먹음직스럽지 않게나왔네.

다행히도 앞뒤 안따지는 매운맛이라서 그럭저럭 술이 넘어가는 걸 잘 도와줬지 ㅋ

 

ㅋㅋㅋ 여전히 빈티나는 조합이지만..

그래도 순대족발이라도 있어서 덜 서글펐던 혼술이었어.ㅋ

728x90